천년의 비상 전라북도빅데이터 허브

페이스북 트위터 rss

일정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정읍시 2019년 2분기 국민신문고 민원분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10
조회수 151
첨부파일 2019년2분기국민신문고민원빅테이터분석결과보고.pdf (1671 kb)

정읍시 2019년 2분기 국민신문고 민원분석 사례입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과학적 행정을 실현하고, 민원 분석자료르 활용하여 각 부서 정책반영 및 행정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자 국민신문고 민원데이터 분석을 실시하였습니다.

- 분석방법 : 행정안전부 "혜안" 플랫폼 활용

- 주요 분석내용

   . 민원키워드 분석 (키워드 빈출순위, 연관기워드 등)

   . 민원키워드 분석, 주요 현안 발생추이 (현안발생별, 부서별)

   . 부서별 처리현황(처리건수, 처리기간, 처리현황 등)

목록

  • 담당부서 : 기획조정실 > 정보화총괄과
  • 연락처 : 063-280-2157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